로그인을 할 때,
아무런 반응 없이 다시 빈 로그인 창이 뜨거나, 정상적으로 접속이 되지 않는다면,
아래 순서대로 확인을 부탁 드립니다.
1. 아이디/패스워드가 정확한지 확인해 주세요 (만약 기억나지 않으시면 [ID/PW찾기]를 이용해 주세요)
2. 현재 열려있는 모든 브라우저창을 닫습니다.
3. 크롬/엣지 브라우저 새 창을 실행하고, 아래와 같이 진행 바랍니다.
- 크롬 브라우저
1) 개인정보 및 보안 → 인터넷 사용 기록 삭제 → 전체 삭제
2) 개인정보 및 보안 → 사이트 설정 → 콘텐츠 → 팝업 및 리디렉션 → 팝업 전송 및 리디렉션 사용이 허용됨 → cookie.english.co.kr 추가
- 엣지 브라우저
1) 쿠키 및 사이트 권한 → 쿠키 및 사이트 데이터 관리 및 삭제 → 모든 쿠키 및 사이트 데이터 보기 → 모두 제거
2) 쿠키 및 사이트 권한 → 팝업 및 리디렉션 → 허용 → cookie.english.co.kr 추가
3) 현재 브라우저를 닫으시고 새 창을 여신 후에 다시 로그인을 하시기 바랍니다.
만약 위의 과정을 따른 후에도 문제가 해결되지 않으면 고객센터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