급하게 시험볼일이 있어서 필요해서 본의아니게 투자?를 해서 수강하였습니다.
일단, 선생님 미인^^이시구, 조금 오래된 강의?인 것 같지만 기초부터 차근차근 잘 설명해주셔서 잘 수강하였습니다.
소기의 목적은 개인사정상 흐지부지 되서 달성을 하였다고는 볼 수 없지만 알차게 수강을 한 것 같습니다.
머~ 이래저래 공부는 되었습니다. 다시 SPA 시험 볼일이 있을지도..
여기 담당자 직원분이 수강후기 이벤트도 하고 해서 친절히 잘 말씀해주셔서도 고마웠습니다.
감사한 강의 감사한 어학원이었습니다. 감사합니다.